허쉬성형외과 코성형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게시물 작성 테이블

2009 국제최소침습학회 줄기세포/PRP분야 임상자료 발표

2009-09-25 hit.9,179

2009 국제최소침습학회 줄기세포/PRP분야 임상자료 발표



지난 2009년 9월 4~6일 3일간,

서울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2009 제1회 국제최소침습학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학술 행사는 다국적 교류를 통하여 최소침습성형분야의 성형외과, 피부과의 학문적 연구와 경험을 보다 심도있게 공유할 수 있는 정보의 장이 되었습니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님께선 이번 행사에 인체 친화적 바이오성형 시대를 예고하는 「줄기세포와 PRP & 지방 성형」의 학술 좌장으로 참석하셔서 회의를 진행하셨으며, 『전층 피부손상에 있어 지방유래 줄기세포와 말초혈액 내 단핵구 세포의 효과』를 주제로 임상자료를 발표하셨습니다.



<임상자료주제:Effect of adipose-derived stem cells(ADSCs) and peripheral blood mononuclear cells(PBMCs) in full thickness skin wounds.>



국내외 의료진에게 노하우를 전하고, 함께 공유함으로써 전반적인 미용성형 기술의 발전을 비롯하여, 이를 통해 핵심 목적인 환자의 만족감과 안전성 향상을 도모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최소침습이란?


수술과 비수술적 치료(약물과 같은) 사이의 개념으로, 원래의 정상조직을 최대한 보존하면서 목적을 달성하는 시술의 분류를 말합니다. 시술로는 줄기세포, PRP, 지방이식, 보톡스, 필러, 아큐스컬프 지방용해술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2009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에서 병원의료 부문 산업 대상을 수상하면서, 기술적으로 높게 평가받은 허쉬성형외과의 스페셜클리닉은 이와 같은 최소침습 성형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좌장이란?


좌장이란 회의나 세미나 등에서 선임 또는 직위가 높은 사람을 가리키는 뜻으로 세미나 등을 진행하며 사회를 보는 사람을 말합니다. 정영춘 원장님께서는 줄기세포, PRP 분야의 좌장으로 이번 행사에 참석하셨습니다.








이번 행사 뿐만이 아닌 더욱 많은 기회에 국내외 의료진과 함께 진정으로 환자를 위한 최적의 환경, 최상의 기술력을 의논하고 탐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음다음글 # SBS 『한밤의 TV연예 』- 정영춘 원장님 인터뷰
이전이전글 # 허쉬성형외과, ‘2009 대한민국 보건산업大賞’ 수상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