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성형외과 코성형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게시물 작성 테이블

중국 청두 의료관광 설명회 참석

2011-02-01 hit.10,137

지난 117일부터 21일까지, 중국 광저우(廣州)와 청두(成都)에서 한국 의료관광 홍보를 위한 의료관광 설명회가 개최되었습니다. 광저우와 청두는 중국에서 베이징, 상하이 다음으로 시장 규모가 크고, 특히 한국 성형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입니다.




이번 설명회는 강남구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현지 무역관과 공동으로 중국 광저우와 청두를 차례로 방문해 한국 의료 서비스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마케팅을 지원하였습니다.



광저우(17~19일)와 청두(19~21일)에서 각각 열렸던 의료관광설명회에는 두 곳에서 135명과 75명의 현지 병의원 관계자 및 바이어 등이 대거 참석해 한국 의료서비스에 대한 인지도와 관심이 높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허쉬성형외과는 1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청두 지역 의료관광 설명회에 참가하였으며, 아큐스컬프ㆍ미스코성형ㆍ바이오지방이식ㆍ쁘띠가슴성형 등 대표적인 최소침습성형에 대한 설명과 함께, 우수한 의료진과 성형기술, 치료 사례들을 소개하여 중국 현지 병원 관계자와 에이전시 관계자 등 많은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중국인들의 경우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큰 편으로, 전신마취나 외과적인 수술 없이 얼굴 라인 교정, 피부 볼륨 또는 체형 교정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최소침습성형은 호평을 받았으며, 관련 성형 기술 교류 및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로 이어졌습니다.





지속적인 홍보와 교류로 이어져 중국 의료관광객들이 강남구를 더 많이 찾을 수 있게 되길 바라는 바입니다.


다음다음글 # 홍콩 레스틸렌 마스터클래스 세미나 수료증서
이전이전글 # 2011년 허쉬 시무식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