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성형외과 코성형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게시물 작성 테이블

허쉬성형외과의원 2014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병원브랜드 최우수병원 수상

2014-09-19 hit.9,811

 
허쉬성형외과가 지난 9월 18일 '2014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보건산업 발전과 한국미용의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병원브랜드 부문 최우수 병원으로 선정됐다.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식약처,심사평가원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우리나라 보건산업의 발전과 국제경쟁력 강화를 통한 국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선진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보건산업 관련 정관계, 산업계, 학계, 언론계 등 각계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모인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가 해마다 분야별 병원들을 엄격하게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허쉬성형외과는 2009년 한국보건산업진흥 원장상, 2013년 병원브랜드 최우수병원 수상에 이어 세번째이다.

허쉬성형외과는 "최소침습미용, 안티에이징 분야의 연구와 교육, 진료에 헌신해 왔으며, 해외의료관광을 선두하며 한국미용성형 발전을 널리 알리는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왔다.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병원브랜드 최우수 병원에 걸맞게 의료기술또한 최우수의 품질을 보장하는 병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다음다음글 #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대표원장 미용성형 분야 전문의 포럼 성료
이전이전글 # 허쉬성형외과의원 부산 해운대 BEXCO에서 개최된 2014 부산국제의료관광전 참가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