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수술 문의드려요
  • 2019-11-08 hit.1,796
김주봉쌤한테 상담 답변받고싶은데 원장님이 직접 보시는거맞나요? 안녕하세요 원장님. 제가 지방에 살아서 온라인으로 문의드려봅니다. 저는 쌍커풀수술을 3번햇고, 풀려서 다시 수술을 생각중이에요. 함몰눈이고 피부는 평균-두꺼움정도인것같습니다. (참고로 사진상 왼쪽눈가에 잇는 흉터는 어렸을때 다친흉터에요) 1. 앞트임,눈매교정,완전절개(2012.1) 2. 눈매교정,완전절개(2013.6) 3. 눈매교정, 완전절개(2014.1) 수술을 계속했던 이유는 소세지,깊은자국,전체적으로티나는 부자연스러운 눈이었기때문인데요. 마지막에 자연스럽게 했는데 수술후 2-3개월후부터 풀리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겹주름도 지고 잇어요. 저는 라인을 하나로 깔끔히 다시 잡는것이 목표이고 가능하다면 0.5mm정도?라인을 높이고싶어요. 흉을 조금 없앨수 있다면 더 좋을거같구요. 질문을 드리자면 1.지금 제눈에서 매몰로는 안되겠죠? 2.라인을 0.5mm정도 조금만 높일수 있나요? 높인다면 제 눈 구조상 소세지가 될까요? 혹시나 쪼금 욕심내다가 옛날 눈처럼 될까봐요.. 3.라인을 높인다면 어떤 방식으로 높이나요?기존라인 두고 하나의 라인을 더 만드는 것인지 살 절제를 해야하는지요? 4.지금 라인주변 ,특히 라인 밑으로 흉이 많아요 .그리고 여러번의 수술로 피부여유도 별로 없어보이는데요. 라인을 높일시, 밑에 잇는 이 흉이 있어도 지글지글하지않게 깔끔히 라인 하나로 나올수 있을까요? 두겹 지는 일도 없나요? 5.겹주름은 풀려서 그런건가요? 이것은 어떻게 해결하나요? 6.고정을 강하게 해야 하는 눈인가요? 저는 다시풀리는 것도 싫지만, 예전같이 깊고 절개자국도 티나는 눈이 되기도 싫어서 이부분이 많이 걱정이 되요. 7.이전에 눈매교정을 하고 부자연스러운눈이엇을때눈,이마까지 당기고 불편함이 심했었어요. 그래서 또다시 눈매교정은 하고 싶지않아요. 그냥 절개로만 라인을 잡고 싶은데가능한가요? 네번째수술이라 더욱 고민이 많아지고 질문이 많네요ㅜ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름다움의 공간 허쉬성형외과입니다~

 

전화로 상담 예약 드렸습니다.

 

본원은 무료상담으로 진행되며 저희 고객센터(02-511-3911),카톡(허쉬성형외과 검색 후 추가)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네이버 예약,네이버 톡톡 실시간 채팅으로 언제든지 문의 및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수정 글쓰기 목록
  • 빠른비용상담 원하시는 방법으로 상담받으세요.
  • 성형 피부
  • [취급방침]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