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에 따라 달라지는 팔자주름제거 방법

2009-04-15 hit.22,703

① 필러



패인 주름이나 코 주변의 함몰된 부분에 레스틸렌 써브큐 필러를 주입해 얼굴 중앙부위를 볼륨감 있게 만들어 줌으로서 간편하게 팔자주름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레스틸렌서브큐는 인체 피부 성분과 동일한 히알루론산 성분의 주사제이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성을 입증받은 필러입니다.



수술이나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이 크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며, 자연분해되면서 서서히 볼륨이 줄어드는 방식으로 지속기간은 대략 1~2년 정도


예상할 수 있으나 개인마다 차이가 많을 수 있습니다.




② 지방이식술



자가지방이식술을 통한 팔자주름제거는 자신의 몸에서 추출한 지방을 주입하여 코끝에서 입까지 이어지는 움푹 패인 팔자주름을 개선시켜 주는 방법입니다.



허벅지와 같이 지방이 많은 부위에서 지방을 채취해 원심분리 정제과정을 거친 후, 코 옆의 꺼진 부분 또는 패인 주름 부위에 주입해주게 됩니다.
이식된 지방의 일부는 흡수가 되고, 남은 지방은 그 자리에 생착되는데 개인마다 다소 차이가 납니다.



최근에는 줄기세포나 PRP와 같은 바이오 기술을 접목한 지방이식을 통해 이식된 지방의 생착률 향상 및 원하는 부위의 볼륨증가 효과를 개선시키고 있습니다.




③ 아큐스컬프 지방조각술



볼살이 과도하거나 처지면 밀리게 되면서 팔자주름이 심해보일 수 있습니다.



필러나 자가지방이식술을 통해 팔자주름제거를 하기도 하지만, 이러한 경우에는 우선 볼살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겠습니다.



아큐스컬프 레이저 지방조각술은 얼굴살과 같이 세밀한 부위의 지방도 안전하면서도 정교하게 녹여 배출시키는 것이 가능해 효과적으로 사용됩니다.



다음다음글 # 지방흡입하면 살이 다시 안찌나?
이전이전글 # 볼살, 너무 없어도 고민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