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크기를 줄이는 다양한 v라인성형

2009-05-07 hit.20,347



크고 넓적한 얼굴 크기를 줄이는 다양한 방법



① v라인성형 - 사각턱축소(근육)



상당수의 사람들이 과도한 근육 때문에 얼굴이 각지고 커 보이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이렇듯 턱근육이 원인이라면 뼈를 깎는 대신 ‘사각턱보톡스’로 간편하게 턱의 크기를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각턱보톡스는 통증을 비롯해 특별한 멍, 부기가 없고 부작용 우려도 거의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 된지 오래입니다.



보톡스를 턱근육에 주사하면 저작근을 마비시켜 움직임이 현저히 줄어듭니다. 사용하지 않는 근육은 퇴화되면서 두께와 부피가 줄어드는 특성이 있는데, 턱보톡스는 이런 특성을 활용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턱 근육이 축소됨에 따라 얼굴이 보다 작고 갸름하게 보이게 됩니다. 시술 시간은 5~10분 정도이며, 약 3~4주 후부터 효과가 눈에 띄기 시작합니다.





② v라인성형 –사각턱축소(뼈)



턱뼈 자체가 크고 발달되었다면 사각턱 안면윤곽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수술 전 X-Ray 촬영을 통해 뼈의 돌출정도를 확인하고 수술을 계획합니다. 입안을 절개하고 씹는 근육을 들추어 귀밑 부분의 돌출된 사각턱의 원인부분을 찾아 튀어나온 턱뼈의 일부를 잘라 내거나 비대한 근육의 일부를 적당히 잘라냅니다. 이때 사각턱을 잘라내면서 턱의 윤곽이 자연스러워지도록 송곳니가 난 턱의 중간부위까지 다듬어 주면 얼굴형이 보다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전신마취를 시행해야 하고 출혈이나 충분한 회복기간 등을 고려해야 하므로 수술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③ v라인성형 –얼굴살빼기



얼굴 전체나 부분적으로 지방이 과도하게 자리 잡으면 살이 아래로 처지면서 본래의 얼굴 윤곽을 살리지 못할 뿐만 아니라, 얼굴이 한층 커 보이고 실제보다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지방을 제거하는 대표적인 수술 방법이지만, 얼굴은 수술 후에도 드러나는 부위이고 정교한 시술을 요하므로 국소 지방제거에 시술법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현재 얼굴의 지방을 제거하여야 하는 경우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으로는 아큐리프트 시술이 있습니다.



얼굴살 빼는 방법으로 이용되는 아큐리프트는 1444nm 파장의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하며, 거의 지방과 물에만 흡수되기 때문에 주변 조직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균일한 열을 발산하면서 안정적으로 시술이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다음다음글 # 들린 코 모양, 코필러로 교정하고 싶은데~
이전이전글 # 발목을 가늘게 만드는 생활습관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