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메이크업 VS 동안 필러

2009-05-15 hit.21,006

나이들어 보이는 얼굴형을 살펴보면 코옆의 팔자주름, 눈밑의 다크서클, 이마의 주름, 각이 져 보이는 이마, 얼굴 외곽선의 불균형, 생기를 잃은 입술 등의 요소를 공통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어떻게 교정하느냐에 따라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데, 부담없이 접할 수 있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비결 및 필러성형을 통한 이미지 교정법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동안 메이크업



동안 메이크업의 경우 음영을 달리해 작고 입체적인 페이스로 보이게 만드는 시각적인 효과를 줍니다.



과거에는 주로 어두운 파우더나 블러셔로 음영을 표현했지만, 최근엔 하이라이트를 이용해 얼굴 윤곽을 살리고 화사한 피부도 표현합니다. 하이라이트와 함께 컨실러도 그 쓰임새가 다양한데, 피부의 잡티, 주근깨, 기미, 다크서클 등을 커버하는 기능뿐 아니라, 입술 주변의 경계와 콧망울의 그늘을 커버하는 기능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



①주름 커버하기


밝은색 컨실러로 눈 밑과 팔자주름 부분에 고루 발라 잔주름을 커버하고 환하게 만들어 줍니다.



② 눈 밑은 환하게


눈 밑 살에 화이트 또는 핑크 계열의 반짝이는 펄 아이섀도를 발라 애교살을 강조하고 환하게 만들어 줍니다.



③ 코의 길이는 짧게


밝은 하이라이트 펄을 이용, 코끝보다 약 5mm정도 올라간 부분부터 콧대가 낮아지는 부분까지만 골고루 펴서 발라줍니다.



④입술라인은 또렷하게


살색 립라이너 또는 컨실러를 이용하여 입술 바깥쪽 라인을 정돈해 줌으로서 흐릿한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표현합니다

다음다음글 # 중.장년층의 쌍꺼풀수술은 노화된 피부부터~
이전이전글 # 아큐스컬프(아큐리프트) 시술과정을 알아볼까요?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