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층의 쌍꺼풀수술은 노화된 피부부터~

2009-05-20 hit.21,019

눈꺼풀이 처짐에 따라 눈이 점점 작아지는 현상은 피부노화의 명백한 증거 중의 하나입니다. 이때 대다수의 중•장년층은 작아진 눈을 크게 만들고자 쌍꺼풀 수술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쌍꺼풀수술은 보편화되어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성형입니다. 눈이 인상에 미치는 영향이 큰 만큼, 크고 시원한 눈매를 선호함에 따라 쌍꺼풀수술의 수요는 점점 더 늘고 있습니다.



쌍꺼풀 수술은 크게 절개법과 매몰법으로 나누어지는데, 개개인의 눈꺼풀의 피부 상태나 지방, 근육량 등을 진단하여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게 됩니다. 눈꺼풀에 지방이 많거나 근육이 두텁다면 절개를 해야하고, 눈꺼풀지방이 적고 보다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원한다면 쌍꺼풀 매몰법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피부노화의 진행 상태가 심한 중•장년층의 경우엔 일반적인 쌍꺼풀수술과는 다소 차이가 있게 됩니다. 이마와 눈썹, 그리고 눈꺼풀의 처진 정도를 적당히 개선해야 하는 것입니다.



처진 눈꺼풀을 교정하지 않고 그대로 쌍꺼풀 수술을 하게 되면, 쌍꺼풀이 두터워지고 매우 어색한 눈매를 초래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상안검 성형이 적합합니다.





상안검 성형의 기본적인 목표는 윗 눈꺼풀을 노화 이전의 상태로 돌려주는데 있습니다. 늘어진 피부를 알맞은 정도로 잘라내어 위로 당겨주고, 여분의 근육과 지방도 절제하여 눈매를 생기 있게 교정합니다.


상안검 성형 후에는 처진 눈꺼풀이 시야를 가리는 것을 막고, 처진 눈 꼬리와 피부가 짓물러 생기는 진물이나 습진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 주면 보다 자연스러운 눈매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음다음글 # 디스포트, 보톡스와의 차이점
이전이전글 # 동안 메이크업 VS 동안 필러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