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같은 입술이 어려보인다!

2009-06-09 hit.19,933

눈가나 팔자주름, 다크서클 등에는 민감한 이들도 간혹 놓치는 부분이 있으니, 바로 '입술'입니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강조하는 동안 메이크업을 살펴보면, 도톰하고 윤기있는 입술로 보이게 만드는 화장법이 빠지지 않듯이, 입술은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메마르고 거친 입술은 자칫 나이 들어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촉촉하고 탄력있는 입술을 지니려면 몸매를 관리하듯, 입술도 꾸준히 관리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입술 관리법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




①주 1회 각질제거하기


일주일에 한 번은 샤워나 세안 후 입술 각질이 불은 상태에서 각질 제거를 해줍니다. 면봉을 이용해 입술 주름을 따라 잘 문지르면 각질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팀타월로 팩을 하는 것도 방법이 됩니다.



②입술 클렌징에 신경쓰기


립스틱이나 립글로스 등 메이크업 제품을 제대로 클렌징하지 않으면 메이크업 제품의 색이 착색되어 검게 변하거나 입술이 점점 건조해지면서 갈라지기 쉽습니다. 클렌징을 꼼꼼히 하고 립 케어 제품을 먼저 발라 입술을 보호한 다음 립스틱을 바르면 자극을 줄일 수 있습니다.



③매트한 립스틱 피하기


제품 자체가 건조하면서 컬러도 강하면 입술의 수분을 빼앗는 것은 물론 건조한 입술에 착색될 염려가 있습니다. 또 강하게 문질러 닦으면 주름이 생길 수 있으므로, 수분이 함유된 립 케어 제품을 꼼꼼히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다음글 # 볼살을 빵빵하게 만드는 법? 보톡스 아니죠~
이전이전글 # 화이트닝 관리! 생활습관&레이저치료에 대해 알아보자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