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다양한 만큼 선택의 폭 넓어지다!

2009-10-26 hit.18,408

옷맵시에 미치는 영향도 클뿐 아니라, 자신감 회복과 자기만족을 위해 풍만하고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고자 가슴성형을 결정하는 여성들의 수가 점차 늘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은 과거에 비해 선택적 요소가 보다 다양해졌다고 하는데, 현재 사용되는 가슴성형의 방법과 장단점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코젤은 응집력 있는 실리콘으로, 식염수 보형물에 비해 보다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가슴의 촉감과 형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표면이 파손되더라도 스며나오지 않고 형태를 유지한 채로 뭉쳐 있어서 인체 조직에 침투될 가능성이 거의 없으며, 제거 또한 용이합니다.



코젤을 이용한 가슴확대 성형은 이미 가슴 형태로 만들어져 있는 젤을 삽입해야 하기 때문에 절개 부위가 식염수 보형물에 비해 커져 배꼽을 통한 가슴확대술은 불가하며, 겨드랑이나 가슴밑주름을 통해 수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쁘띠가슴성형은 전신마취나 절개를 하지 않고 가슴에 필러를 주입해 가슴확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비수술적 방식입니다. 필러성형 특유의 높은 안전성과 자연스러움이 부각되어 선호도가 높은 편입니다. 전체적인 가슴사이즈를 크게 하는 것 외에도, 필러의 주입 양과 주입 부위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짝가슴이나 부분적으로 꺼진 가슴 모양을 교정하기가 보다 간편합니다.



단, 필러의 주입량에 따라 비용 차가 생기므로 확대 사이즈에 비례하여 비용적인 부담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수술이나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이 있거나 티나지 않을까 우려될 때, 한컵 정도의 변화를 원하는 경우에 권장하고 있습니다.





복부와 허벅지에 남는 지방을 빈약한 가슴으로 이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이물질에 대한 걱정이 없고, 몸매 보정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지방이식 시 지방세포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를 함께 주입하면 이식한 지방의 생착률을 높일 뿐만 아니라, 더욱 큰 볼륨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서 최근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허벅지나 뱃살에서 지방이식에 필요한 충분한 지방을 얻기 어려운 마른 사람의 경우 효과나 안전성에서 우수한 자가지방이식을 하기에는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염두해 두어야 합니다.










Notice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가슴성형 방법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수술 별로 장단점과 주의사항을 확인하여 본인에게 적합한 방법인지를 미리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다음글 #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 습관과 관리
이전이전글 # 예쁜눈 만들기~ 각양각색 눈성형 효과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