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물단지 군살, 비수술적인 해결법

2009-11-16 hit.18,888



























살빼기, 몸매관리에 대한 관점이 전체에서 부분으로 바뀌는 요즘, 특정부위의 군살은 떼고 싶은 애물단지이죠. 복부, 허벅지, 팔뚝, 옆구리 등의 지방은 쉽게 생기는 반면 좀처럼 빠지지 않는다는 것을 느낀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 몸 전체의 체중을 줄이면 해결되지 않을까 무턱대고 무리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것은 심신만 지치게 할 수 있습니다.
01. 비만유형 체크
먼저 자신의 몸 상태를 꼼꼼히 체크하고 국소비만이 나타나는 형태에 따른 알맞은 체형관리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02. 군살 해결을 주사로
지방흡입수술이 수술을 통한 방법이라면, 비수술적인 주사요법으로는 HPL지방용해술이나 비만주사 등이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주사요법은 지방흡입 수술에 비해 장기적인 관리가 필요하지만, 흉이나 통증 등의 부담이 적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① HPL지방용해술
지방이 축적된 부위에 지방분해에 탁월한 특수약물 용액을 주입해 부드럽게 만든 다음, 초음파나 외부 레이저 기기로 자극을 주어 지방세포를 깨뜨려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방법입니다.
② 카복시테라피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액화가스(CO2)를 피하지방층에 주입하여 국소적으로 축적된 지방세포를 분해하는 방법입니다.
③ 메조테라피
피부 표면이나 피부 중간층에 복합적인 약물을 촘촘하게 주입하는 방법으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지방분해를 유도합니다.


03. 군살제거 효과를 높이려면
단독적인 방법으로 해결하기보다는 엔더몰로지, 중저주파, 고주파, 초음파 관리 등을 병행할 때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남아있는 체지방을 연소시키고,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 몸매를 보다 매끈하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① 고주파
열에 의한 지방분해와 혈액순환을 촉진시킵니다.


② 중저주파
근육 수축에 의한 작용으로 지방분해와 지방배출을 촉진시킵니다.


③ 엔더몰로지
특수 롤러를 이용한 기계 마사지로, 피부조직을 당겨주고 지방 세포에 지속적인 수축과 이완을 가해서 피부에 탄력을 주는 동시에 지방연소를 시켜주는 방법입니다.






Point ~★
☞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시술 후에도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하는 것이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다음다음글 # 세련된 프로필을 위한 성형 포인트, 이마~!
이전이전글 # 왜 줄기세포 지방이식인가?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