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스컬프] 아큐스컬프 얼굴살/팔자주름 제거 비용은?

2009-11-27 hit.48,934



허쉬의 아큐스컬프 지방조각술이 각 언론사에서 프리미엄 정보로 소개되었습니다.


아큐스컬프는 얼굴살을 줄여서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을 만드는 신개념 시술법입니다.


턱근육을 줄이는 사각턱보톡스 시술과 함께 대표적인 V라인 교정술로 꼽힙니다.


또한, 팔자주름 제거에 있어서도 1회 시술만으로 탁월한 개선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고, 궁금하신 점은 상담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큐스컬프] 아큐스컬프 얼굴살/팔자주름 제거 비용은?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한 얼굴지방제거 시술 비용은 시술 부위에 따라 100~150 정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병원이 비슷하기 때문에 환자분 입장에서는 병원 선택에 있어 비용에 대한 고민보다 믿을 수 있는 병원인지, 시술자의 실력과 경험은 어떠한지를 중점적으로 고려해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큐스컬프 시술부위 ?


(1) 얼굴 : 광대살, 볼살, 팔자주름, 턱라인, 이중턱


(2) 몸매 : 적은 군살과 발목살 등 부분적인 부위



아큐스컬프란 어떤 시술인지 많이 알아보시고 고민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시술 결정에 앞서 알고 계신 정보가 올바른지,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지 제 글을 읽어보시고 최종적으로 검토해보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아큐스컬프 리프팅 시술전 최종점검



최근 가장 주목받는 시술을 꼽는다면, 역시 아큐스컬프리프팅(줄여서 아큐리프트라고도 부름)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매월 아큐스컬프 시술을 찾으시는 환자분이 20% 이상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이미 시술받으셨던 환자분들을 통해 입소문으로 상당히 많이 퍼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큐스컬프리프팅이 그동안 가장 효과를 보기 어려웠던 얼굴살 즉, 광대살, 볼살, 턱살 등의 얼굴살을 매우 효과적으로, 그리고 안전하게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시술이기 때문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아큐스컬프 : 루트로닉社의 지방성형 레이저, 지방제거에 최적화된 1444nm 파장 레이저




기존에 얼굴에 지방흡입수술을 하는 경우도 있었으나, 지방을 흡입하는 과정이 역동적이다보니 전신마취를 거쳐야 했었습니다. 민감한 얼굴 부위에 지방흡입 수술은 다소 부담스럽기도 하고요.



아큐스컬프 리프팅은 이와 달리 케뉼러라고 부르는 얇은 관을 주사기처럼 피부에 삽입하여 피부 안쪽에서 레이저로 지방을 녹여내는 시술입니다. 역동적인 동작보다 정확한 위치에 레이저를 알맞게 조사하는 정확성이 요구됩니다. 국소마취로도 시술이 가능할 정도로 시술부위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습니다.




(자료 : 루트로닉 제공,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님 시술)



과거에도 이러한 레이저 지방제거술은 있었으나 지방제거의 집중도가 가장 높은 1444nm의 레이저파장을 가진 아큐스컬프 레이저만큼 시술부위 주변 조직에 피해를 덜 입히면서 지방 만을 녹이기는 어려웠습니다.



지방을 정확히 녹이지 못할 경우 비교적 부기가 더 크고 오래 갈 수 있으며, 지방에 작용한 레이저가 적기 때문에 지방 감소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레이저의 파장에 따라 지방의 감소(용해:녹이는 것) 효과의 차이를 비교한 것입니다. 그냥 봐도 확연히 알 수 있을 정도로 가장 오른 쪽 1444nm의 파장이 정교하고 높은 효과로 지방을 제거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1444nm 파장은 아큐스컬프 리프팅(아큐스컬프 지방조각술)에 사용하는 아큐스컬프 레이저의 파장입니다.




아큐스컬프리프팅 볼살~턱라인 Before & After -1





아큐스컬프 지방조각술로 볼살과 턱라인의 지방을 줄이면서, 볼의 처진 듯한 느낌도 탄력적으로 올려주는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큐스컬프 리프팅 또는 아큐스컬프 레이저리프팅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아큐스컬프리프팅 볼살~턱라인 Before & After -2



다음다음글 # 퀵쌍꺼풀이 궁금하다?!
이전이전글 # 세련된 프로필을 위한 성형 포인트, 이마~!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