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 관리, 이르면 이를수록 효과적

2009-12-14 hit.18,179

20대를 어떻게 보냈느냐에 따라 30대 피부가 결정되고, 30대 피부를 어떻게 가꾸었느냐에 따라 40대 얼굴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주름이 생기기 전에 미리 예방하고, 가능한 주름이 진하게 자리잡지 않도록 미리미리 관리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 주름 물리치는 착한 습관 3



1. 매일 저녁 5분씩~ 리프팅 마사지!



매일 잠들기 전 탄력 전용 제품을 이용하여 리프팅 마사지를 해주자. 꾸준한 탄력강화 마사지로 피부에 긴장감을 주면 자기 나이보다 5살은 더 어려보일 것이다.



2. 수분 보충은 필수



주름이 빨리 찾아오는 것은 건조한 피부. 즉 수분 부족에 의한 탄력 상실이 크다는 소리가 된다. 25세가 지나면 자연적인 수분 공급력이 감소하므로 꾸준히 수분 에센스를 발라주는 것이 좋다.



3. 1년 365일 자외선 차단



자외선은 잡티와 기미의 주범일 뿐 아니라 피부를 건조하고 거칠게 하여 주름을 가속화시킨다. 1년 내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도록 하고, 자외선 차단제가 부담스럽다면 베이스 제품에 자외선 차단 지수가 있는 것을 고르도록.




♣ 주름 불러오는 나쁜 습관 3



1. 무리한 다이어트로 급격히 살을 뺀다



단기간 급작스레 살을 빼는 다이어트는 몸 속 단백질과 비타민 등 영양소가 빠져 나감과 동시에 피부 탄력도를 떨어뜨려 주름을 불러온다. 짧은 시간 내에 급격히 체중을 감소시키기 보다는 적당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2. 하루 6시간 이하의 수면시간



바쁜 생활로 수면이 충분치 못한 생활이 반복되면 피부빛이 칙칙해지면서 탄력이 떨어져 주름도 깊어지게 된다. 하루에 최소 6시간 이상 수면을 취하고 매일 규칙적인 시간에 잠자리에 드는 것이 좋다.



3. 주변 환경이 건조하다



얼굴이 건조하면 주름이 생기기 쉬우므로 주변 환경이 유난히 건조하다 싶으면 가습기를 틀어놓도록. 가습기 설치가 번거롭다면 분무기를 수시로 뿌려주는 것도 효과적이다.





다음다음글 # 오똑한코+α로 더욱 매력적인 옆라인 완성
이전이전글 # 수술없이 안전한 트렌드, 쁘띠가슴성형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