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똑한코+α로 더욱 매력적인 옆라인 완성

2009-12-22 hit.19,309

볼록한 이마에서 시작하여 오똑한 코, 턱 라인으로 굴곡있게 이어지는 매력적인 옆 라인을 갖기 위해서는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곡선미를 부드럽게 연결시켜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들어 아름다운 페이스 옆라인을 만들어 주는 옆라인 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도 얼굴 전체적인 조화와 자연스러움을 완성할 수 있다는 큰 장점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이마


생기있고 입체적인 동안 효과



동그랗고 도톰한 이마는 높은 콧등과 조화를 이루면서 귀여운 이미지를 주는 동시에 어려보이는 동안의 효과가 있습니다.



아무리 예쁘고 높은 코를 가지고 있어도 이마가 밋밋하면 상대적으로 높은 코가 어색하고 매력이 반감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성형과 함께 이마 볼륨을 높여주면 이마의 곡선이 코의 곡선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면서 얼굴 S라인을 형성하여 한층 여성스럽고 입체감 있는 이미지를 갖게 됩니다.




(이마지방이식+융비술) 시술전후 모습입니다.


. +무턱


상대적으로 코가 들려보이는 무턱



아래턱이 충분히 발달하지 못하거나 턱선이 불분명한 무턱의 경우에는 코가 상대적으로 들려보이고 입도 튀어나와 보일 수 있는 이중적 고민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이 때 적당한 만큼 턱선을 앞으로 내어준다면 훨씬 더 세련되고 야무진 인상을 주게 되며, 코 라인에서 앞턱으로 연결되는 또다른 얼굴 S라인을 형성하여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코필러+무턱필러) 시술전후 모습입니다.




. +귀족


피곤한 인상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변신


다음다음글 # 물살 빼는 생활 습관 12
이전이전글 # 주름 관리, 이르면 이를수록 효과적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