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지방이식 후 다시 뺄 수 있을까?

2010-01-04 hit.20,113

지방이식 후 대부분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지만, 시술자의 경험 부족이나 지방의 상태 등에 따라 기대와는 다른 결과(과도한 지방이식, 비대칭, 울퉁불퉁한 피부표면, 원하지 않는 부위에 지방이식 등)로 인해 고민하는 경우도 간혹 볼 수 있습니다.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만약 생겼다면, 우선은 먼저 시술했던 병원에서 해결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필요하고, 원하는 교정이 어려울 때 보다 능숙하게 시술이 가능한 병원에 방문하여 충분한 상담 후 시술 방향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상태에 따라 아큐스컬프 시술을 통해 해당 부위 지방세포를 정교하게 녹여내 교정하는 것이 가능하기도 하며, 아큐스컬프의 적용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도한 지방이식으로 커 보이는 얼굴

전체적인 얼굴의 조화를 고려하여 과도하게 이식된 지방을 정확하게 제거해 줌으로서, 얼굴선의 균형미와 입체감을 살려줍니다.

◆ 지방이식 후 울퉁불퉁한 피부면 또는 비대칭

울퉁불퉁한 피부면 중 돌출된 부위는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하여 정확하게 제거하고, 경우에 따라 볼륨이 부족한 부위는 지방이식술을 정교하게 시행하여 얼굴의 균형과 대칭을 맞추어 교정합니다.

◆ 이식된 지방이 뭉쳐지거나 덩어리가 만져짐

작은 부위는 주사요법으로 교정이 가능하나, 크기가 큰 경우에는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하여 주위조직 손상이 거의 없이 안전하게 교정합니다.





다음다음글 # 보형물 사이즈를 선택하는 기준
이전이전글 # 물살 빼는 생활 습관 12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