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글탱글 볼살로 얼굴 나이를 거꾸로~

2010-03-05 hit.20,210





탱글탱글 볼살로 얼굴 나이를 거꾸로~







































보기좋게 오른 볼살은 젊음의 상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볼살이 너무 통통해서 고민이라는 10대, 20대와는 대조적으로 서른을 넘어선 여성들은 예전의 생기 넘치던 모습을 그리워하는 경향이 짙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엘라스틴과 콜라겐이 감소함에 따라 뺨 부위가 처지고 통통했던 볼살이 꺼지면서 늘어지기 시작해 팔자주름까지 깊어지기 마련입니다.




탱탱한 얼굴을 유지하려면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은 피부일수록 근육 밀도가 높아 늘어진 피부 탄성 섬유가 회복되기 쉽기 때문입니다. 특히 출산 후에는 피부 조직이 느슨해지므로 퍼밍, V라인 케어 전용 제품, 마스크 등으로 꾸준히 관리하도록 합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가벼운 운동도 도움이 됩니다.

볼이 팽팽해지는 운동법


① 입을 다문 상태에서 입술을 앞으로 뾰족하게 내밉니다.
② 다섯을 세는 동안 양 볼을 천천히 빨아들이고 다섯을 셉니다.
③ 양 볼을 최대한 부풀려 다섯을 센 후 천천히 공기를 내뱉습니다.
④ 앞의 동작을 5회 반복합니다.






여윈 얼굴은 길어보일 수 있는데다 윤곽이 툭툭 불거져 나와 피곤하고 나이들어 보이기 쉽습니다. 단순히 살을 찌워 해결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다른 곳은 그대로인 채 얼굴 부분만 살을 찌우기란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미 꺼진 볼살을 보충하는 성형에는 지방이식술과 필러 시술이 있습니다. 비용과 편리성 등을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방이식
허벅지나 복부 등 지방이 많이 축적된 곳의 지방을 채취합니다. 원심분리 과정을 거쳐 지방의 순도를 높인 다음 골고루 주입해 줍니다. 자신의 신체조직이기 때문에 이물감이 없으며 피부 탄력이 어느 정도 개선될 수 있습니다. 단, 이식한 지방은 흡수되는 특성이 있어 2,3차로 추가 수술을 하여야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 부기나 지방이 흡수되는 속도는 개인차가 큽니다.

필러(쁘띠볼 성형)
인체에 무해한 히알루론산 제제의 레스틸렌 써브큐 필러를 주입해 줍니다. 주사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이루어지므로 수술에 거부감이 든다든지, 지방이 부족하거나 마른 체형인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방법입니다. 단, 레스틸렌 필러는 자연분해되는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분해됩니다. 써브큐의 경우 보통 1년반에서 2년 정도에 걸쳐 분해되며, 역시 개인차가 있습니다.








Point ~★
☞ 필러는 주입량에 따라 비용이 비례 증가합니다.
☞ 볼살처럼 넓은 부위에 필러를 주입하면 지방이식에 비해 비용 부담이 커질 수 있기 때문에, 지방이식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다음다음글 # 레스틸렌, 주입 후 퍼지지 않을까?
이전이전글 # 짝가슴 운동법, 그리고 치료방법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