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짱' 뒷태, 매력적인 힙 라인 만들기!

2010-03-29 hit.22,159


꿀벅지, 초콜릿복근에 이어 가장 최근엔 엉짱이라는 신체 관련 신조어가 등장하였습니다. 예쁜 엉덩이를 뜻하는 엉짱은 얼마 전 인터넷 포탈 싸이트에서 한 여교수의 뒤태 사진이 검색어 1위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면서 더욱 유행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적당한 모양과 크기는 물론, 탄력있게 올라간 힙 라인은 잘록한 허리에서부터 이어져 입체적인 S라인을 완성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한국여성을 비롯한 동양인은 서양여성에 비해 일반적으로 힙의 위쪽이 납작하거나, 상대적으로 아래쪽과 허벅지 바깥쪽이 튀어나와 보여, 결국 힙이 아래로 처지고 다리가 짧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맵시있는 뒷태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운동법들과 함께, 힙업 성형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평소에 꾸준히 실천하자, 힙업운동!



①팔꿈치와 무릎이 바닥에 닿게 엎드린 다음, 한쪽 다리를 뒤로 차는 것처럼 힘차게 뻗었다가 구부려줍니다. 좌우 각각 하루 3, 20회씩 정도 반복합니다.



②한쪽 다리를 어깨 넓이의 두세배 정도 크게 내딛은 다음, 앞쪽으로 내민 다리의 무릎을 바닥과 수직이 되도록 굽혀 무게 중심을 싣고 뒤쪽 다리는 무릎이 바닥에 닿을 정도로 몸을 깊숙이 내립니다. 좌우 각각 하루 3, 20회씩 정도 반복합니다.










뚜렷한 변화를 원한다면, 힙업성형!



힙업수술은 자신의 체형 조건에 맞는 방법을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방의 분포 및 처진 정도, 모양 등 다양한 상태에 따라 적절한 시술법을 택하여 보다 볼륨있고 탄력있게

다음다음글 # 얼굴크기, 왜 커보이는 걸까??
이전이전글 # 그루밍족, 레스틸렌 비탈을 만나다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