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의 진화, 허쉬성형외과 미스코성형(스캐폴더코성형)

2010-06-11 hit.33,114

코성형 중 가장 선호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당연한 얘기지만 레스틸렌을 이용하는 코필러성형(코쁘띠성형)과 실리콘이나 고어텍스와 같은 보형물을 이용하는 코 융비술이 가장 많이 선호되고, 실제로 가장 많이 하는 코성형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여기에 또다른 시술법을 더해서 생각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스코성형의 정식명칭은 " 최소침습스캐폴더 코성형 " 이라고 하여 줄여서 " 미스(MIS) 코성형 " 이 됩니다. 텐션을 이용해 코의 지지대 역할을 만드는 원리를 가리켜 " 스캐폴더 코성형 " 이라고도 합니다.




※ 미스코성형 시술특징



시술부위 : 코끝, 콧대, 콧볼, 코끝+콧대 (코의 모든 부위를 원하는 모양과 크기로 교정)


시술시간 : 5~10분


시술과정 : (1) 수면마취 또는 국소마취


(2) 주사관을 이용한 미스코성형 스캐폴더 형성술 5~10분 소요


(3) 시술 직후 바로 결과 확인 (붕대 등 불필요)


시술비용 : 코끝 100, 코끝+콧대 200


회복기간 : 멍과 부기, 통증이 거의 남지 않습니다.


지속기간 : 일반적으로 2년 이상 반영구 지속 (개인차에 따라 다를 수 있음)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대표원장님 미스코성형 시술中>




사람마다 다른 코의 모양, 필요한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의 상담에 따라 시술법을 적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지금 이 글은 " 미스코성형 " 에 대한 소개이기 때문에 그러한 사실을 염두하시어 이러한 방법도 있다고 참고 차원에서 생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수술 및 코필러성형과의 차이점?



일반 코수술의 단점인 " 모양의 한계 " 와 " 수술 및 회복에 대한 부담 " , " 수술비용에 대한 부담 " 과 같은 부분에 대해 해소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스캐폴더 방식의 미스코성형은 기존 코수술과 코필러성형(쁘띠성형)과는 또다른 원리의 시술법으로서 코의 모양과 높이, 시술 결과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코끝성형, 콧대성형, 코끝성형+콧대성형 등 시술 테크닉 조절에 따라 다양한 목적으로 시술이 가능하며, 짧은코, 낮은코, 처진코끝, 펑퍼짐한 콧볼 등 전반적인 코 모양 교정에서 드라마틱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코성형 재수술에 있어서도 보형물, 연골 등 코수술을 이미 한 경우에도 굳이 재수술을 하지 않고도 미스코성형을 통해 어느 정도 모양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미스코성형 시술부위 : 코의 모든 부위의 모양과 크기를 교정 가능







이러한 미스코성형의 원리는 주사관을 통해 미스코성형 전용 특수사(실)를 주입하여 코에 텐션을 가하도록 교정하여 코를 올려주거나, 모양을 교정하는 스캐폴더 방식이기 때문에 기존의 보형물이나 필러가 부피를 채우는 것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미스코성형 전후사진 : 짧고 들린 코끝, 낮은 콧대를 교정한 케이스





사진을 보시면 펑퍼짐했던 코 양쪽 콧날개가 확실히 올라가고 콧구멍의 모양도 교정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넓게 퍼져보이던 콧볼 역시 탄력적으로 모아져 보입니다.




정면 사진을 보면, 들려있던 코끝이 교정되면서 콧구멍이 보이는 정도가 확연히 변화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코끝이 처진 경우 코끝을 적당히 올려주는 것도 가능합니다.





옆모습 시술 전사진을 보면 콧대가 없고, 코끝이 위로 들려져서 콧구멍이 전방을 향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형물이 아닌 스캐폴더 원리이기 때문에 상당히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코의 라인이 형성되었고, 들려서 위쪽을 보던 코끝과 콧구멍이 자연스럽게 정면으로 교정되었습니다. 콧대는 미스코성형과 PRP지방이식의 이중교정 접근법으로 콧대의 높이를 이중 보완하였습니다.



결과를 보면 이마와 콧대, 코끝, 입~턱 간의 밸런스를 보면 튀어나와 보이던 이마와 입이 들어가 보이게 됨으로서 인상 자체가 변화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가 단 5~10분, 최대 20분 내의 짧은 시간에 시술되어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미스코성형이 기존의 코수술과는 차별화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다음글 # 레이저 영구제모, 시술 전 준비해야 할 것
이전이전글 # 태양을 피하는 자외선 차단제의 올바른 사용법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