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근육도 ‘보톡스’로 간편하게 해결!

2010-09-25 hit.23,904

종아리 근육도 ‘보톡스’로 간편하게 해결!




Q: 종아리에 알통이 툭 튀어나와서 남자다리 같아요. 이것도 보톡스로 해결할 수 있나요?



A: 네 그렇습니다.^^


뒤꿈치를 들었을 때 솟아오르는 안쪽 비복근을 중점적으로 보톨리눔 톡신을 주사하여 볼륨을 줄임으로써 한층 부드러운 곡선을 가질 수 있는 시술이 바로 ‘종아리보톡스’입니다.



종아리 근육은 워낙 큰 근육이기 때문에 일정량의 주사만으로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큰 근육의 발달로 인한 문제이므로 용량을 늘려 다시 주사를 맞으면 됩니다.



다만 재발이 문제인데, 매일 걸어다니고 사용하는 근육이기 때문에 사각턱에 비해 재발할 가능성은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비교적 오래 유지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평균적으로는 약 3~6개월 정도 유지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아리보톡스 시술 후 약 3~4주 정도 지나면 근육이 말랑말랑해지기 시작하면서 점차 알통의 부피가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선택적으로 종아리 알통의 부피를 줄이는 것이기 때문에 다리 전체가 가늘어 지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는 종아리보톡스 전후사진입니다.







후 사진은 3개월 정도 경과한 모습입니다. 뒤꿈치를 들었을 때나, 들지 않았을 때나 안쪽의 알통 근육이 줄어들어 한결 매끈해진 종아리 라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다음글 # 고주파 관리, 지방제거 후 보조 관리로 으뜸
이전이전글 # 가을철 피부 관리, ‘모공’부터 시작하세요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