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filler)』가 궁금해?!

2010-10-09 hit.27,021























쁘띠성형은 짧은 시간에 시술이 가능하고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없는 데다 시술 직후에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며, 부기나 염증이 거의 없기 때문에 후유증 없이 내 몸을 안전하게 지키면서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필러로는 FDA의 승인 및 백과사전에서도 이름을 찾아볼 수 있는 '레스틸렌'이 있으며, 주름 개선 뿐만이 아니라, 각종 부위의 볼륨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작용원리]
패인 곳을 채워 평평하게 하거나 볼륨을 키움

[효과부위]
깊은 주름(팔자주름), 낮은 콧등, 눈밑 애교살, 입술확대, 무턱 교정, 가슴성형, 힙업, 함몰흉터 교정 등

[ 특 징 ]
안전성과 탁월한 볼륨증대 효과로 다양한 성형에 이용됨






→ 레스틸렌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은 인체 피부 성분과 동일하고 다량의 수분함유(보습) 특성 때문에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있어 중요한 물질입니다.

→ 레스틸렌은 안전성이 높고 탁월한 볼륨 증대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주름이나 움푹 패인 흉터 등의 함몰 부위, 눈밑애교살, 입술확대 등의 성형에 적용됩니다. 티가 나지 않아 시술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결과가 매우 자연스러워 만족도가 높은 시술법입니다.

→ 기존 필러보다 입자가 10배 가량 크고 지속기간이 약 2.5 배인 레스틸렌 서브큐(SUB-Q)제품의 경우는 콧대 를 세우는 코성형, 무턱성형 등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최근엔 가슴성형술과 접목된 새로운 기술인 쁘띠가슴 성형을 국내에도 도입하여 미용성형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Tip ~★
→ 필러(레스틸렌 계열)는 주입 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안전상의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 레스틸렌은 일반적으로 보통 6개월 정도(레스틸렌 서브큐의 경우는 약 1~2년 정도)에 걸쳐 서서히 자연분해됩니다.
<
다음다음글 # 이마와 볼 지방이식, 동안의 대표성형?
이전이전글 # 고주파 관리, 지방제거 후 보조 관리로 으뜸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