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집중적인 피부탄력 케어가 필요한 시간!

2016-07-19 hit.15,244

피부는 나이가 들수록 건조해지면서 탄력을 잃기 쉬우며, 여기에 각질층이 두꺼워지면서 얼굴의 투명함과 윤기가 사라져 푸석해 보이게 된다. 하지만 늘어진 피부와 주름 고민을 그저 세월 탓으로 돌리기보다는,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고 탄력 관리를 병행한다면 나이는 분명 숫자에 불과하다.






모두가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간단한 생활 습관들이 탱탱한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비결이 된다는 사실. 평소 실천하여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생활 습관을 익히자.






위와 같은 생활 습관들도 물론 중요하지만 이미 고민거리가 되어버린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치료가 필요하다. 최근에는 레이저 장비의 발달로 시술 후에도 일상생활 복귀에 큰 문제가 되지 않고, 보다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늘어지고 처진 피부에는 써마지와 리펌, 폴라리스 등을 적절하게 이용하는 안티에이징 케어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각광받는다. 피부 속탄력부터 관리하여 탱탱한 피부를 되찾자.






(뉴 써마지 자세히보기) (리펌 타이트닝 자세히보기) (폴라리스 리프트 자세히보기)



뉴 써마지와 리펌, 폴라리스는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비로 미국FDA와 한국 식약청의 승인을 받아 안전성이 입증된 것들이지만, 시술 원리나 효과 등에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을 거쳐 시술을 결정해야 한다. 또한 개인별 피부 타입과 상태에 따라 다양한 치료법들을 적절하게 병행한다면 한 가지 시술로 보기 어려운 효과를 높일 수 있어 만족도 역시 높아질 수 있다.





다음다음글 # 보형물없이 영구적인 내츄럴 쁘띠가슴성형
이전이전글 # 졸린눈, 피곤한 눈을 시원하게~ 기능성 눈성형!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