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부산일보 [겨울철 몸매관리 문의 늘고있다.]

2013-12-24 hit.11,081

 
 
                           

 
 
 
 
 
부산일보 [허쉬성형외과, 겨울철 몸매 관리 성형외과 문의 늘고 있다.]
 
 
 
 
겨울을 맞아 지방 흡입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신 모 씨(29, 직장인, 여)는 지방 흡입수술과 함께 가슴확대 수술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여름 지나친 다이어트로 가슴 사이즈가 작아졌지만, 살이 다시 쪄도 가슴은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살이 찌기 쉬운 계절인 겨울, 몸매 관리를 하는 여성들의 관심이 지방 흡입과 가슴성형으로 쏠리고 있다. 전문의들은 "최근 s라인에 대한 갈망이 허벅지는 가늘고 가슴은 큰 몸매로 귀결되고 있는 추세"라고 입을 모은다.
 
 
한국 여성은 인체의 특성상 다이어트를 진행하면 전체적인 체중이 감량됨과 동시에 가슴 볼륨 역시 줄어들게 되어, 균형 있는 s라인 몸매를 만들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이 주로 상담하는 시술이 바로 지방 흡입수술과 함께, 자가지방을 가슴과 얼굴에 이식하는 지방이식 수술이다. 허벅지나 복부에서 빼낸 지방을 부족한 부위에 이식하여 일석이조의 효과를 노리는 것이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지방이식 수술로는 가슴 외에 얼굴의 탄력이나 주름을 개선하고 안면윤곽의 효과도 뛰어나 겨울철 다이어트가 필요한 여성이나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시행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일단 지방 흡입 수술은 대표적으로 허벅지나 복부, 팔뚝살, 등 살 등 어느 부위나 할 수 있으며, 지방을 직접 흡입해 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효과도 뛰어나다. 최소 절개를 통해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회복기간도 짧고 겨울철에 압박복을 입어주면 그 효과가 더 뛰어나다.
 
 
지방이식 수술은 이렇게 흡입해 낸 대량의 지방을 얼굴 주름이나 가슴 볼륨에 이식하는 방식이다. 얼굴 자가지방이식 수술은 안면윤곽을 위한 무턱, 인형 볼, 볼록한 이마, 팔자주름 제거 등의 효과가 있으며, 특히 자가지방 가슴확대성형은 독일에서 도입한 하베스트 제트와 뷸리테크닉 방식을 이용해 부작용을 줄이고 오랜 기간 가슴 볼륨을 유지할 수 있다.
 
 
다만 지방이식 수술은 수술 진행 과정과 수술 후 관리가 모두 전문적으로 진행되어야 오랫동안 유지가 가능하므로 전문의 상담이 필수다.
 
 
정영춘 원장은 '자가지방 가슴성형이 오랜 기간 볼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균일한 크기의 미세지방세포가 건강한 상태로 이식되어 지방세포로서의 역할을 다 해낼 수 있어야 한다'며 '지방이식 수술이 성공하려면 지방 흡입 과정과 정제 과정에서 임상경험이 많은 전문의의 노하우가 필수이기 때문에 전문의와 자세한 상담을 통해 수술 방법을 의논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다음다음글 # 스포츠한국 [허쉬성형외과, 겨울방학 눈코성형 주의 사항 공개]
이전이전글 # 아주경제 [겨울방학 돌입 눈,코 성형관심 높아짐에 따라 신중한 결정 필요]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