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스포츠한국 [허쉬성형외과, 겨울방학 눈코성형 주의 사항 공개]

2013-12-27 hit.9,863

 
 
겨울방학 중 미용 성형을 위해 성형외과 병원을 찾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예약이 크게 늘고 있다.

대학 입학이나 새 학기를 대비한 학생들은 물론이고,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 졸업생들도 겨울방학을 이용해 이미지 개선을 도모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허쉬성형외과 관계자에 의하면, 겨울 방학 기간에 성형수술을 받기 위해 문의하거나 실제 수술을 예약하는 환자 수는 평소에 비해 30~40% 정도가 늘었다.

이 관계자는 “방학이 시작되면서 성형수술 관련 문의가 크게 늘었다가, 방학이 끝나가는 시점이 되자 다시 한번 더 많은 수가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겨울방학 시기에 가장 많이 하는 수술은 눈성형과 코성형이다. 수술방법이 다양하지만 가장 안전하면서도 뚜렷한 이미지 변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새학기 및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주로 수술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이러한 수술을 진행할 때는 이미지 개선은 물론 보다 신뢰감 있는 인상을 구현할 수 있는지 잘 체크해 보고 수술법에 대해서도 잘 알아두는 것이 좋다.

눈 성형의 경우에는 매몰법 수술과 절개법, 앞트임, 뒤트임, 안검하수 교정 등을 함께 시행하는 쌍꺼풀 수술이 가장 많고, 쌍꺼풀 재수술이나 앞트임 재수술, 뒤트임 재수술 등을 시행하는 경우도 많다.

전문가들은 실제 쌍꺼풀 수술 하나만으로도 인상이 크게 바뀌고 예뻐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여기에 보다 또렷하고 선명한 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수술법을 적용하는 것이 효과가 좋다고 조언하고 있다.

코 성형은 낮은 콧대를 교정하는 융비술 외에도 매부리코나 복코, 낮은 콧대 등을 교정하는 수술법이 주로 적용되며, 최근에는 코 끝과 입술의 각도가 좁아 입이 돌출되어 보이는 경우, 비순각을 교정하는 투라인 코성형으로 돌출입이 들어가고 콧대가 예쁘고 높게 만들어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

정영춘 원장은 “코 성형은 자신의 얼굴과 얼마나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가에 따라 코 재수술이나 부작용의 위험에서도 안전해질 수 있다”며, “방학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보다 안전한 눈성형과 코성형을 시행하려면 성형수술을 시행하는 병원의 전문의의 경력과 수술 사례를 확인하고, 수술 전 자신에게 맞는 수술방법과 수술 결과에 대해 상세히 확인해 볼 것을 권장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다음글 # 스포츠한국 [겨울방학 시즌, 성형외과 문의 많아..]
이전이전글 # 뉴스웨이 [정영춘 허쉬성형외과 원장 “쌍꺼풀 수술 신중한 선택 우선”]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