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세계일보 [눈성형, 결정 신중한 성형외과 선택이 필요하다]

2013-12-27 hit.10,170


 
 
요즘 성형외과에는 이제 막 수능을 끝마친 수험생들의 상담이 늘고 있다. 예비대학생이 되기 전 외모콤플렉스를 해결하고 성인으로써의 새 출발을 위해 쌍꺼풀, 코성형 등을 받기 위함이다.

수시에 미리 합격한 한 고3 여학생은 “대학교 신입생 OT에 멍이나 붓기가 있는 게 싫어서 합격소식을 듣고 바로 성형수술예약을 잡았다, 수능을 마친 친구들도 모여서 성형상담을 받으러 가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러한 심리를 이용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해 수술의 안전성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예비대학생 및 고등학생들을 유혹하는 성형외과도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예비대학생들은 성형을 처음 접하는 것이기 때문에 충분한 정보 없이 저렴한 시술가격에 끌리거나 유명연예인의 스타일을 단순히 모방하려는 경우 예상했던 것과는 다른 시술결과를 낳을 수 있어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

쌍꺼풀수술은 종류가 다양하지만, 최근 많이 시행되고 있는 것은 매몰법이다. 아주 작은 절개(보통 1∼2mm)를 통해 시행하므로 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 그 흉터가 보이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 수술법이다.

절개법은 눈꺼풀이 늘어져 있거나 눈의 피부와 근육, 지방층이 두꺼운 사람에게 적합한 수술방법으로 피부 절개를 통해서 늘어진 눈꺼풀과 과도한 지방이나 근육을 제거해 디자인한 선을 따라 쌍꺼풀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매몰법에 비해 또렷하고 선명한 쌍꺼풀을 만들 수 있으며 풀리는 일이 거의 없어 영구적이라 할 수 있는 수술법이다.

또한 경우에 따라 매몰법과 절개법을 혼합, 보완한 방법인 부분절개법으로도 시술이 가능하다.

성형외과 전문의 정영춘 원장(허쉬성형외과)은 “쌍꺼풀 수술은 본인의 피부두께와 처짐 정도, 얼굴의 비율 등 복합적인 측면을 고려해서 매몰법 또는 절개법 등의 수술방향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성형의 트렌드는 자신의 콤플렉스를 개선하는 것뿐 아니라 자신 있고 당당한 스타일을 만드는 것으로 무작정 연예인을 따라 하기보다는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성형을 선택해야 수술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도록 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다음글 # 아주경제신문 [겨울방학 돌입 눈ㆍ코 등 성형 ↑... 신중한 결정 필요]
이전이전글 # 스포츠한국 [겨울방학 시즌, 성형외과 문의 많아..]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