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강남구, `바이오&메디컬 코리아 2014` 참가

2014-05-27 hit.10,744

 
[일요신문]서울 강남구는 28~3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바이오&메디컬 코리아 2014(BIO&MEDICAL KOREA 2014)'에서 의료관광 인프라 홍보와 의료관광활성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관내 의료 기관은 ▲삼성서울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서울대병원강남센터 ▲차병원 ▲차움 ▲티엘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JK성형외과 ▲뷰성형외과 ▲솜씨좋은산부인과 등이다.

구는 행사기간 내 의료 기관과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강남메디컬투어센터 ▲ 의료관광 특화상품(리본) ▲유투브용 의료관광 동영상을 상영해 의료관광 인프라 홍보에 치중하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통역서비스도 제공한다.

당일 현장에서는 협력 의료기관의 피부 측정, 피부 관리, 미용침, 성형, 피부 한방 등 현장체험이 진행되고 실수요자, 의료관계자 등을 대상으로는 환자 무료상담, 1대1 비즈니스 미팅 등 실질적인 진료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강남구 의료기관의 높은 의료수준과 양질의 서비스를 알리고 국가별 주요 관계자들 간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다각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올해 외국인 환자유치 목표인 5만 명 달성은 무난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다음글 # 이코노믹리뷰 [의학칼럼]여성들이 비키니를 뽐내고 싶어하는 여름이 다가오지만
이전이전글 # 뉴스엔 [수지, 대학 새내기 가장 닮고싶은 워너비 스타 1위]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