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시민일보 [강남구, '의료관광 1등 도시' 날갯짓]

2014-05-28 hit.10,391


강남구가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BIO&MEDICAL KOREA 2014’에 참석해 의료관광 인프라 홍보 및 의료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대한민국대표 제약 및 BIO 컨벤션행사인 ‘BIO KOREA 2014 International Convention’과 공동개최되는 ‘BIO&MEDICAL KOREA 2014’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의료관광 분야 국제행사로서 바이오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국제적 정보교류 및 기술거래의 장이다.

구는 지난 4월30일부터 이번 행사에 참가할 지역내 우수 의료기관을 공모해 삼성서울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서울대병원강남센터, 차병원, 차움, 허쉬성형외과, 솜씨좋은산부인과 등을 구 대표 의료관광기관으로 선정했다.

행사에서 구는 선정된 의료기관과 함께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강남메디컬투어센터·의료관광 특화상품·유투브용 의료관광 동영상 상영 등을 통해 인프라 홍보에 치중하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통역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당일 현장에서는 협력 의료기관의 피부 측정, 피부 관리, 미용침, 성형, 피부 한방 등 현장체험을 진행토록 하고 실수요자와 의료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환자 무료상담 및 1대 1 비즈니스 미팅 등 실질적인 진료상담을 한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강남구 의료기관의 높은 의료수준과 양질의 서비스를 알리고 국가별 주요 관계자들간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올해 외국인 환자유치 목표인 5만명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행사기간내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킨텍스 408 제2전시장에서 오전 10시~오후 6시 관람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1만원이다

다음다음글 # 이코노믹 리뷰 [여름방학,휴가 쌍커풀 수술 통해]
이전이전글 # 일요신문 [강남구, `바이오&메디컬 코리아 2014` 참가]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