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뉴스컬쳐/동안 위한 지방 이식, 여자 마음은 똑같다]

2014-07-09 hit.11,250


 
 
뷰티 트렌드 중 동안은 해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다.
이는 외모에 관심이 많은 이십대 뿐만 아니라 중장년층 여성들도 실제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동안을 갖고 싶기 때문이다. 
 
 
 
특히, 볼 이나 이마 등 꺼지거나 밋밋한 얼굴 부위가 있어서 실제 나이보다 더 나이가 들어 보인다는 말을 들으면 마음이 철렁한다는 여성들이 많다. 나이에 관계없이 어려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은 이십 대 초반부터 중장년층 여성의 마음이나 다 똑같다.
 
 
 
이런 경우 허쉬성형외과의원에서는 동안을 위한 외모 개선 방법이 있다고 제안한다. 병원 관계자는 "바이오 지방이식은 기존 지방이식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지방의 생착률을 높이고 볼륨 증대 효과가 큽니다. 또 기존의 지방이식에 비하여 붓기가 심하지 않고 피부 톤 보정, 피부 탄력의 개선에도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바이오 지방이식은 이식된 지방 세포 내부로 산소 및 영양이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아, 생착률이 저하되는 기존의 지방 이식 법의 부작용을 개선시켰으며, 피부 내 세포의 분화, 혈관 생성, 영양공급을 고려하여 이식하기에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 덧붙여 설명했다.
 
 
 
허쉬성형외과의 한 병원 관계자는 이 시술에 대해 볼, 이마가 꺼지거나 눈 밑이 푹 꺼지거나 팔자주름 드의 노화 현상이 고민인 경우에 적합하며, 필러나 인공 보형물 사용이 부담되는 경우 사용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수술 전에는 반드시 주의사항도 숙지해야 한다. 허쉬성형외과의원 정영춘 대표원장은 "시술받기 1주일 전부터 술, 담배는 삼가 해야 한다. 특히 흡연은 지방 생착률과도 연관성이 있어서 시술 후에도 금연을 유지해야 한며, 3주 동안 무리한 운동으로 땀을 많이 흘리거나 뜨거운 사우나를 하는 것도 자제해야 한다" 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이식한 지방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리한 다이어트를 피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다음다음글 # [아주경제/가슴성형 증가 이유는? 한국 여성 희망 사이즈'볼륨업' 때문]
이전이전글 # 경제풍월 [여대생 10명 중 6명 비키니 입고싶어 가슴성형 '긍정']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