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아시아뉴스통신 [허쉬성형외과, 러시아․CIS시장 판로를 뚫다!]

2014-11-22 hit.12,130

 
 
 
 
 
신연희 강남구청장이 직접 이끄는 CIS 통상촉진단이 중소기업진흥공단과 협력해 지난 11일 카자흐스탄의 알마티와 13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현지 교역 상담회를 각각 열어 총 2573만 달러의 계약상담 쾌거를 올렸다고 19일 밝혔다.
 
 
 아울러 같은 기간에 '허쉬성형외과'를 비롯한 지역 우수 의료기관을 함께 파견해 총 17건 12만 달러의 의료관광객까지 유치하는 성과도 냈다.
 러시아는 최근 2~3년 전부터 강남구 기업의 3대 수출대상지로 빠르게 부상한 곳이고 카자흐스탄 또한 12만 고려인이 거주하는 동일 문화권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의 대 중앙아시아 진출의 교두보가 되는 지역으로 더없이 유망한 수출 대상지이다.
 
 하지만 일관성 없는 규제와 비영어권이라는 환경 등으로 지역 기업들이 진출하기 쉽지 않은 시장이었는데 구청장이 직접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나서 성과를 낸 것이다.
 
 강남구 통상촉진단은 지난 2010년 중국, 2011년 미국, 2012년 유럽, 지난해 동남아 시장을 개척해 40개사 3169만 달러(346억 원)의 수출계약을 성공시킨데 이어 올해는 풍부한 자원으로 빠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CIS 시장 개척을 목표로 야심차게 카자흐스탄과 러시아시장 진출을 준비했다. 
"이번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참여기업의 사후성과까지 지속 관리하는 한편, 알마티시 정부 및 병원 관계자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더 많은 현지인들이 강남을 찾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다음다음글 # 시민일보 [러시아 판로 개척 '합격점']
이전이전글 # [스포츠조선/2014 강남구 러시아, 카자흐스탄 통상촉진단에 허쉬성형외과의원이 강남구 대표 병원으로 참가]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