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환경일보 [러시아․CIS시장 판로를 뚫다]

2014-11-22 hit.12,124

 
 
 

신연희 강남구청장이 직접 이끄는 CIS 통상촉진단이 중소기업진흥공단과 협력하여 지난 11일 카자흐스탄의 알마티와 13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현지 교역 상담회를 각각 열어 총 2573만 불의 계약상담 쾌거를 올렸다고 19일 밝혔다.

아울러 같은 기간에‘허쉬성형외과’를 비롯한 지역 우수 의료기관을 함께 파견하여 총 17건 12만 불의 의료관광객까지 유치하는 성과도 냈다.

러시아는 최근 2~3년 전부터 강남구 기업의 3대 수출대상지로 빠르게 부상한 곳이고 카자흐스탄 또한 12만 고려인이 거주하는 동일 문화권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의 대 중앙아시아 진출의 교두보가 되는 지역으로 더없이 유망한 수출 대상지이지만,

일관성 없는 규제와 비영어권이라는 환경 등으로 지역 기업들이 진출하기 쉽지 않은 시장이었는데 구청장이 직접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나서 성과를 낸 것이다.

한편 강남구는 오는 12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홈‧테이블 테코페어’에도 지역 유망기업 참가를 지원할 예정으로 향후 이 같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신연희 강남구청장은“이번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참여기업의 사후성과까지 지속 관리하는 한편, 알마티시 정부 및 병원 관계자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더 많은 현지인들이 강남을 찾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다음다음글 # [이코노믹뉴스 / 노화와 다이어트 후에 처진 가슴 해결법은?]
이전이전글 # 국제뉴스 [허쉬성형외과, 러시아,CIS시장 판로 개척]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