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스포츠월드 / 내 얼굴에 꼭 맞는 자연스러운 코성형, 앞모습은 물론 옆 라인의 황금비율까지 고려해야…]

2015-02-23 hit.12,706



 
 
최근 우리나라에서 미인의 기준이 점차 서구적인 스타일로 바뀌면서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가 외모 개선의 가장 중요한 부위가 되고 있다. 특히 얼굴의 중앙에 위치한 코는 그 사람의 전체적인 인상과 분위기에 큰 영향을 미치는 부위로 얼굴의 좌우대칭을 이루기 때문에 코의 형태에 따라서 얼굴의 이미지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콧대가 낮으면 전체적으로 흐릿하고 밋밋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반면 콧대가 높으면 입체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들어 코성형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자신의 이마와 코, 턱 끝의 길이를 고려하여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콧대와 라인을 만들 경우 이미지 개선 효과가 매우 크기 때문이다. 

낮은 코를 개선하는 낮은 코성형이나 뭉뚝한 코모양을 교정하는 복코수술, 매부리코성형 등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코의 기준은 개인의 얼굴형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코의 모양과 크기가 좌우 대칭을 이루고 콧등이 매끄러운 곡선의 형태를 이루며 코볼의 너비는 한 쪽 눈의 길이와 비슷한 것이 좋다. 

이상적인 코성형은 콧대, 코끝, 턱선까지 이어지는 코라인이 전반적인 자신의 얼굴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피부의 상태, 얼굴의 균형, 수술 방법에 따른 회복기간 등을 고려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형물과 수술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성형은 전문의의 성형기술 뿐만 아니라 탁월한 미적 감각을 통해 아름다움을 보는 ‘눈’도 중요합니다. 수술을 잘하기 위해서는 실력도 있어야 하지만 환자 개개인의 얼굴을 정확하게 분석해서 어떤 부분이 부족하고 어디를 집중적으로 교정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이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바른 성형을 위해서는 병원과 전문의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하며, 최신 시술 장비를 갖추고 임상 경험이 풍부하고 믿을 수 있는 코성형 전문의를 찾는 것이 관건이며, 충분히 상담을 가진 이후 자신의 얼굴에 적합한 코 성형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라고 전했다.

최근 코성형외과 유명한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허쉬성형외과는 수술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 의료진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외에 미용성형수술의 안전성과 아름다움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있다. 

수술 이후 환자 분들의 철저한 관리를 위해서 전담 코디네이터가 수술이 끝날 때까지 1:1로 관리를 도와주고 있다. 

(도움말 홈페이지 : https://www.hershe9.com , 전화번호 : 02-511-3911)
다음다음글 # [뉴스컬처 / 졸업-입학시즌, 새내기 외모 변신으로 '쁘띠성형' 각광 받아..]
이전이전글 # [쿠키뉴스 / 설명절, 눈밑 지방 재배치 효도성형으로 부모님께 신데렐라 같은 젊음을]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