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뉴스컬처 / 졸업-입학시즌, 새내기 외모 변신으로 '쁘띠성형' 각광 받아..]

2015-02-23 hit.12,165


 
 
요즘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대학 새내기들 사이에서 외모를 가꾸기 위해 간단하고 빠르게 예뻐질 수 있는 쁘띠성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추세다.

쁘띠성형은 시술 시간이 짧고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다른 성형수술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하여 바쁜 직장인이나 수술비에 부담을 느끼는 10~20대 사이에서 선호되는 시술이다. 

그 중에서도 최근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쁘띠양악은 기존 양악수술처럼 뼈를 건드리거나 절개를 하는 성형수술이 아니라 주사를 이용한 간단한 시술로 양악 미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뼈에 무리를 가하지 않기 때문에 위험부담이 적고 비용적 측면에서 경제적이다. 또한, 회복시간 역시 짧은 것이 장점이다. 

쁘띠양악은 돌출입, 가벼운 부정교합, 작은 턱, 턱 돌출, 하악후퇴, 좌우 얼굴의 불균형 등이 있을 때 시술할 수 있으며 필러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서 전체적인 얼굴윤곽의 균형을 잡는 원리이다.

필러 시술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레스틸렌은 식물성 히알루론산제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연분해가 되어 인체에 이물질이 남지 않아 안전한 제품이다.

효과는 개인마다 차이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2~4주가 되면 나타나며, 반복 시술을 받게 되면 반 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대표원장은 “안전한 시술을 위해서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 의료진에게  정품・정량으로 시술을 받는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레스틸렌을 피부 중층부에 올바르게 주입해야 한다. 다수의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병원을 찾으려면 레스틸렌 정품 인증 병원을 찾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스틸렌 전문병원인 허쉬성형외과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 의료진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외에 미용성형수술의 안전성과 아름다움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있다.  
다음다음글 # [데이터넷 / 나눔실천 허쉬성형외과, 얼굴흉터제거·화상흉터치료 등 재능기부]
이전이전글 # [스포츠월드 / 내 얼굴에 꼭 맞는 자연스러운 코성형, 앞모습은 물론 옆 라인의 황금비율까지 고려해야…]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