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베이비뉴스 / 또렷한 인상 위해 꼭 필요한 썽커풀, 주의할 점은?]

2015-09-23 hit.16,306

 
 
동양인은 대부분 쌍꺼풀이 없고 눈이 작아 얼굴이 전체적으로 입체감이 부족하고 밋밋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얼굴에 입체감을 주고 또렷한 인상을 살리고자 눈성형을 하는 이들이 많다.
눈은 인상의 많은 부분을 차지해 잘못 수술했다가는 이미지를 더 망칠 수 있어 눈 성형 잘하는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나라 성형 1번지인 청담동에서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허쉬성형외과'는
환자의 얼굴에 맞는 자연스러운 쌍꺼풀과 눈매교정, 애교살 수술 등으로 유명하다.
섬세한 손길로 실패 없이 환자가 원했던 쌍꺼풀을 원래 본인의 것이었던 듯 티 나지 않게 만들어줘 만족도가 높다.
덕분에 '눈 성형 잘하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다른 병원에서 쌍꺼풀 수술을 받은 뒤 부작용을 겪거나
부자연스러운 눈매에 불만족한 환자들이 허쉬성형외과를 찾아 쌍꺼풀재수술을 받는 경우도 많다.
그만큼 눈 성형에 있어 탁월한 실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허쉬성형외과는 특허 받은 줄기세포 기술과 환자 안전, 고객 만족의 성과를 인정받아
성형외과 최초로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보건산업진흥원장상을 수상한 이력으로 환자들에게서 더 많은 신뢰를 받고 있다.
 
허쉬성형외과 의료진은 20여년 경력을 바탕으로 한 전문의로 구성돼
첨단기술과 조화를 이루며 자연스러운 미를 추구하는 특화 진료를 펼친다.

 
허쉬성형외과 의료진은 20여년 경력을 바탕으로 한 전문의로 구성돼 첨단기술과 조화를 이루며 자연스러운 미를 추구하는 특화 진료를 펼친다. 1:1 상담 후 개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시술을 진행해 획일적이지 않은 맞춤형 수술이 가능하다.
 
쌍꺼풀 수술에서는 매몰법과 절개법을 사용하는데, 매몰법의 경우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수술자국이 남지 않고 부기가 적어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의 쌍꺼풀을 만들어 준다. 주로 눈꺼풀이 얇고 지방이 적으며 탄력이 좋고 처짐이 없는 환자에게 추천되며 기존의 단순 매몰법이 실로 듬성듬성 몇 군데의 피부와 근육만을 묶어 풀릴 확률이 다소 높았던 것과 달리 쌍꺼풀을 만들고 싶은 전체 길이에 연속적으로 매몰시켜 피부와 근막을 단단히 연결시켜주기 때문에 풀림이 거의 없고 보다 선명한 쌍꺼풀 라인을 얻을 수 있다.
 
절개법의 경우 영구적이면서 시원시원하고 선명한 눈매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쌍꺼풀을 만들고자 하는 선을 따라 절개를 가해 늘어진 피부나 과도한 지방, 근육 등을 조절한 후 눈 뜨는 근육(상안검거근)과 피부를 붙여 봉합하는 수술 방법으로, 눈꺼풀 안쪽의 구조를 직접 보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다. 회복기간은 비교적 길지만 늘어지거나 두터운 눈에 있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노화 등으로 피부 탄력이 떨어지거나 눈 뜨는 근육의 조절이 필요한 이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허쉬성형외과는 미용성형을 중심으로 노화방지의 종합적인 처방 및 지도상담, 각종 호르몬 보충 요법 등을 통해 젊음을 유지하고 건강 및 활력을 증진시키는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다음다음글 # [베이비뉴스 / 허쉬성형외과, 벡스코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 참가]
이전이전글 # [쿠키뉴스 / 허쉬성형외과, ‘블루로즈 실리프팅 세미나’ 개최]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