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C뉴스 [김사랑, 굴곡몸매 완벽 베이글녀 탄생]

2011-04-15 hit.9,173

김사랑, 굴곡몸매 완벽 베이글녀 탄생



배우 김사랑이 팬들이 생각하는 완벽한 베이글녀로 등극했다.

청담동허쉬성형외과에 따르면, 2011년 4월 1일부터 4월 9일까지 175명을 대상으로 '가장 닮고 싶은 바디라인을 갖고 있는 연예계 베이글녀는 누구?'라는 조사에서 김사랑이 1위를 차지했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 이번 설문은 내츄럴쁘띠가슴성형을 상담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조사됐다. 김사랑(74명, 42.2%)씨가 1위, 뒤를 이어 '티아라' 멤버 효민(46명, 26.2%), 배우 한지우(39명, 22.2%)가 각각 2,3위를 차지했다. " 고 밝혔다.

정 원장은 " 김사랑, 효민, 한지우씨는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매력적인 바디라인을 갖고 있다. 그 중에서도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이 김사랑,효민, 한지우씨와 같은 잘록한 허리와 볼륨감 있는 가슴라인을 갖고 싶어 한다. 이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웨딩드레스에서 돋보이고 싶은 마음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 고 설명했다.

한편, 김사랑은 이태임과 함께 푸드 라이프스타일채널 올'리브가 기획한 T.G.I프라이데이스의 브랜디드 프로그램 패키지 중 런치메뉴 광고 촬영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리브 정은경 마케터는 " 김사랑, 이태임씨는 여성들에게 호감도가 높은 대한민국 대표 건강 미인이다. 이번 광고 이미지 및 타깃과 잘 맞아 떨어진다 " 며, " 최근 핫한 아이콘으로 떠오른 두 사람의 조합은 업계에서도 매우 신선한 시도라고 평가 받고 있다. " 고 전했다.

올'리브는 5월 중순, 김사랑과 이태임이 푸드 트렌드를 찾아 떠나는 뉴욕 고메스토리 'Find your taste'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C뉴스041
www.cnews041.com








다음다음글 # NEWSIS [올 봄 핫 트렌드 스타일…“혹시 당신에겐 꿈?”]
이전이전글 # 나눔뉴스 [KBS '해피투게더3' 김현철 효과 코성형-신내림 고백 시청률 1위]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