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한국일보 [돌출입교정, 치아교정이나 턱수술없이 개선]

2012-07-25 hit.8,157


돌출입교정, 치아교정이나 턱수술없이 개선


흔히 “입이 튀어나왔다”고 하는 돌출입은 윗니와 아랫니가 자연스레 다물어지지 않는 부정교합으로 인해 음식을 섭취하는데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또 돌출된 입매로 인해 상대방으로 하여금 자칫 화가난 듯한 인상을 주고 시선이 하관으로 쏠리거나 나이들어 보이는 인상을 주기도 한다. 

연예인들이 자신의 콤플렉스로 돌출입을 거론하는 일을 심심치 않게 접하는 만큼 돌출입은 외관상의 콤플렉스도 큰 편이다. 때문에 성인이 되어서도 치아교정이나 윗 턱과 아랫 턱을 움직이는 양악수술로 개선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심하지 않은 돌출입의 경우 오랜 시간을 필요로 하는 치아교정이나 전신마취와 큰 비용이 드는 턱수술을 하지 않고도 비순각을 고려한 코성형으로 돌출되어 보이는 입매를 어느 정도 개선할 수 있다.

허쉬성형외과 홍왕광 원장은 “비순각을 고려한 투라인코성형은 단순히 낮은 콧대를 높이는 것이 아닌 얼굴의 옆라인을 형성하는 코끝 - 윗입술까지 이어지는 비순각의 이상적인 각도를 고려한 수술방법으로 콧대와 코끝라인이 올라가면서 상대적으로 돌출된 입매가 들어가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를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홍원장은 “코성형은 작은 변화만으로도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전체적인 얼굴 밸런스와 피부상태를 고려한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피부가 얇고 코가 작은 사람의 경우 지나치게 높은 실리콘을 사용하면 구축이나 실리콘이 비치는 등의 부작용 가능성이 있어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방법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한국아이닷컴 김영선 기자 coming@hankooki.com

다음다음글 # 서울경제 [연예인들의 피부비결? 여름철 ‘물광주사’ 인기]
이전이전글 # 스포츠한국 ['풀리지 않는 쌍꺼풀' 원한다면...]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