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스타뉴스 [안전한 성형기술, 글로벌 서비스 각광]

2013-05-07 hit.9,462


허쉬성형외과는 차별화된 환자 서비스를 내세워 적극적인 해외환자 유치에 앞장서며, 해외의료관광 유치 및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해왔다. 현재 글러벌 의료시장은 중국의 거대 시장을 선두로 말레이시아, 카몹디아,베트남 등 신흥 의료시장을 잡기 위한 의료업계의 시장 쟁탈전이 치열하다.
 
허쉬성형외과의 해외환자 서비스는 현지에서 시작되는 화상상담과 공항에서의 티켓팅부터 시작하여, 호텔 예약과 픽업 서비스, 쇼핑센터와의 연계를 통한 쇼핑서비스는 물론 한류와 연결된 문화관광까지 광범위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높은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며 가족이나 주변 지인에게 허쉬성형외과를 소개하는 재구매로 이어진다.
 
무엇보다 해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안전하고 수준높은 성형 의료기술이다. 이는 국내고객들에게도 병원의 위상을 가늠케 하는 잣대로 작용한다. 여기에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토탈 서비스를 실현해 경쟁력을 배가 하고 있다.
 
2009년 성형외과로는 최초로 '대한민국 보건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허쉬성형외과는 개원 이래 지난 13년간 의료사고 0%를 보여주고 있다. 6명의 분야별 전문화된 의료진들이 환자별 1대 1 맞춤 상담과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미용 목적의 성형뿐만 아니라 병원 내에 바이오 연구소를 개설해 특허를 받은 줄기세포를 이용한 항노화성형에도 특화되어 있는 병원이다.
 
주요 시술 과목으로는 눈성형, 코성형, 가슴성형, 리프팅, 필러를 이용한 쁘띠성형 등이 있으며 줄기세포를 이용한 피부재생과 미백, 그리고 흉터치료에도 전문화 및 특성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다음다음글 # 아시아 경제 [강남구, 중앙아시아 의료관광 실크로드 개척!]
이전이전글 # 머니투데이 ['메디컬아시아 2013' 제6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