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스포츠조선 [볼륨있는 가슴성형 이것만은 꼭 알고 하자!]

2013-05-23 hit.9,390

 
초여름 더위가 다가오며 무더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옷이 얇아짐에 따라 여성들의 고민이 한가지 늘어나게 되었다. 바로 볼륨감이다.
최근 동안 (童顔) 얼굴과 볼륨감 있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진 일명 '베이글녀'가 주목받으면서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슴성형을 할 때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선호하는 것이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이다.
보형물 가슴성형 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은 미국식약청 (FDA)의 승인을 받은 '코헤시브젤'이 있다.
 
흔히 '코젤' 이라고 불리는 '코히시브젤'에는 스무스,텍스처의 두가지 타입이 있다.
 
가슴 수술 후 겪을 수 있는 부작용 '구형구축'에 대한 예방법은 사용되는 보형물에 따라 달라진다.
 
스무스 타입은 수술 후 가슴마사지를 통해 구형구축을 예방할 수 있고, 텍스처타입은 가슴마사지가 따로 필요없다.
텍스처는 표면이 거칠어 피막이 잘 형성되지 않아 구형구축이 잘 생기지 않기 때문이다.
가슴마사지가 부담스럽다면 텍스처타입의 가슴보형물이 더 적합하다.
 
이러한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의 경우 가슴 밑선을 절개하여 수술하는 유륜절개 수술방법과 배꼽을 통하여 수술하는 방법이 있지만
요즘은 HD 고화질의 내시셩을 이용한 수술방법이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성형의 경우 수술시간이 짧고 정확한 박리와 모유수유가 가능하며 마사지가 필요없다는 장점이 있다.
 
가슴성형의 경우 회복기나 수술시간 등의 이유로 부담을 가진 환자들의 경우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성형시 회복이 빨라 연휴나 휴가를 이용하여 가슴성형이 가능하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최근 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을 앞두고 작은 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가슴 사이즈에만 집학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이는 바람직하지 못하다.'
 
무조건 큰 가슴보다는 자신의 체형에 맞고, 조화가 잘 맞는 자연스러운 가슴을 추천한다.
가슴수술은 몸속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인 만큼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정품 보형물을 사용하는지,
사후 관리가 체계적으로 진행되는지,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에 결정해야 한다."며 조언했다.
 
 
 
 
 

다음다음글 # 아이비메티컬 [IVY A&C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수료생 허쉬성형외과 자원봉사 MOU체결]
이전이전글 # 아시아 경제 [강남구, 중앙아시아 의료관광 실크로드 개척!]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