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맥스리프팅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안면거상술

아이비메티컬 [IVY A&C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수료생 허쉬성형외과 자원봉사 MOU체결]

2013-05-27 hit.10,290

                                
 
 
IVY A&C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수료생 허쉬성형외과 자원봉사 MOU체결
 
2013년 5월 18일 (토요일) 허쉬성형외과 (대표원장 정영춘, www.hershe9.com)와 IVY A&C (대표 권경리)는 IVY A&C의 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 교육과정 수료생에게 의료관광통역 자원봉사 기회를 통해서 실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허쉬성형외과에서 의료관광코디네이터 채용인력이 필요할 경우, IVY A&C 자원봉사자 중 우수한 인재를 우선 고려하는 MOU를 체결했다.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의 입장에서 의료관광객이 일시에 몰리는 시간 및 단체 의료관광객을 응대할 때 의료관광통역 일손이 부족할 수 있다. 이런 경우에 병원입장에서 외국어가 능숙한 자원봉사자가 큰 힘이 될 수 있다. 학생들 입장에서 비록 실무 위주로 의료 관광에 대해서 학습했다. 학생들 입장에서 비록 실무 위주로 의료 관광에 대해서 학습했더라도 실제로 현장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 직접 체험하면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금번 MOU체결은 의료관광 인력 양성 및 외국인환자에 대한 의료서비스 향상이라는 공동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
 
허쉬성형외과는 2009년 성형외과로는 최초로 대한민국 보건산업 대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MEDICAL ASIA 2013에서 해외환자 서비스 회우수병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허쉬성형외과는 1992년 개원했으며, 현재 6명의 분야별 전문화된 의료진들이 환자별 1:1 맞춤 상담과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미용목적의 성형뿐만 아니라 병원원내에 바이오 연구소를 개설해 특허 받은 줄기세포를 이용한 항노화성형에도 특화되어 있는 병원이다. 허쉬성형외과는 주요 시술 과목으로 눈성형, 코성형, 가슴성형, 리프팅, 필러를 이용한 쁘띠성형 등이 있으며 줄기세포를 이용한 피부재생과 미백 그리고 흉터치료에도 전문화가 되어 있다.
 
IVY A&C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교육과정(72시간 국비지원 계좌제)와 화요일과 목요일 그리고 일요일 오전과 오후에 진행되는 50시간 재직자 무료교육으로 구분해서 운영하고 있다.
2013년 9월 28일에 예정된 국가자격증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자격시험에 대비하는 동시에 외국인환자 유치업체 및 의료기관의 취업을 목적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수강생들 중에는 여행사, 호텔, 항공사 등 관광분야 경력자와 병원코디네이터, 간호사 등 의료분야 경력자들 영어,일본어,중국어 강사분들, 중국인 등 다문화가정분들도 수업에 참여하고 있다. 더구나 2015년 의료통역사 국가자격시험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MOU 체결식에는 양 기관의 대표를 대행하여 허쉬성형외과 해외팀 한미경 팀장과 IVY A&C JOHN HAN부원장이 참석해서 구체적인 의료관광통역 자원봉사 평가 방법에 대해서도 협의했다.
 
IVV A&C 수료생 및 재학생이면서 영어,중국어,일봉어 가능자를 허쉬성형외과에 추천하면 허쉬성형외과는 자원봉사자의 근무 태도와 직무 능력을 평가하고 그 결과를 IVY A&C로 통보하기로 했다.
 
허쉬성형외과 해외팀 한미경팀장은 기초 의료용어를 이해하고 있으면서 외국어가 가능한 사람의 추천을 요구했다.
 

다음다음글 # 청년의사[허쉬성형외과 - 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심포지엄 개최]
이전이전글 # 스포츠조선 [볼륨있는 가슴성형 이것만은 꼭 알고 하자!]
허쉬성형외과

이달의포커스

허쉬성형외과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약속할수 있는 것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