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허쉬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홍보대사 EXR TEAM 106 소속의 레이싱 모델 정주미씨를 소개합니다.
  • 2013-04-11 hit.21,890
 
이번 허쉬성형외과의 뷰티 모델은 바로 레이싱 모델계의 탑 정주미씨입니다.
 
허쉬성형외과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이미지가 닮아 허쉬의 뷰티 모델로 발탁되셨습니다.
 
레이싱 모델 정주미씨는 한국 모터스포츠에서 레이싱 퀸으로 선정되었고
 
서울 모터쇼 EXR TEAM106 소속팀으로 매년 활발히 활동 중인데요.
 
완벽한 비율의 몸매와 당당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의 정주미씨는 자기의 분야에서 활동할 때 더욱 빛을 발합니다.
 
항상 자기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워너비 레이싱 모델로 더 성장할 것이며
 
앞으로 허쉬성형외과의 홍보대사로써 자연스럽고 안전한 올바른 성형문화에 대해 알리며
 
아름답기 위해 노력하는 당당한 모델의 모습을 보여드린다고 합니다.
 
 
 
SHE IS ...
 
 
이름 : 정주미
직업 : 레이싱모델
신체 : 172cm, 47kg
혈액형 : A형
소속 : DcarModel,SS에이전시
소속팀 : EXR TEAM 106
수상 : 2011년 한국 모터스포츠 어워즈 레이싱 퀸
경력 : 2011년 CJ 티빙닷컴 슈퍼레이스 챔피언쉽 모델
 
 
-INTERVIEW-
 
HERSHE :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릴께요.
 
정주미 : 안녕하세요. 현재 EXR TEAM 106 소속팀으로 활동하고 있는 레이싱 모델 정주미입니다.
 
HERSHE : 레이싱 모델이신데 평소 몸매관리법이 있으신가요?
 
정주미 : 비결이기보단 평소 생활습관을 말씀드릴깨요. 건강한 몸을 유지해야 젊음과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허쉬에 방문할때마다 체성분검사로 항상 제 몸상태에 대해 체크합니다.
스스로의 몸상태에 대해 인지하고 식이조절과 함께 운동을 통해 절제있는 생활을 하게되죠.
식사는 항상 기분좋게 천천히 하구요. 운동은 꾸준히 해와서 그런지 체중변화는 쉽게 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HERSHE : 정주미씨에게 아름다움이란?
 
정주미 : 에너지요.
자신감이 있는 제 모습에 저를 긍정적인 에너지로 넘치게 하고 노력하는 삶을 살게 해줍니다.
 
HERSHE : 정주미씨에게 허쉬성형외과란?
 
정주미 : 모델이셨던 선배의 추천으로 허쉬성형외과의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허쉬성형외과는 단점을 장점으로 만들어 주는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자신감을 만들어 주고 저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HERSHE : 여자 마음을 아는 허쉬성형외과의 뷰티 모델로써 한마디 해주신다면요?
 
정주미 : 외모 컴플렉스로 고민이신 분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당당한 자신감을 찾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허쉬성형외과를 통해서 숨겨져왔던 자신의 아름다움을 찾는 계기가 되셨으면 합니다.
 




 
 
TEAM 106 레이싱 팀이 30일 고양시 킨텍스 제 2 전시관 7B 게이트 하역장에서 EXR TEAM106 드리프트 쇼 런 이벤트에서 레이싱 모델 정주미씨가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이날 팀 106 의 드리프트 쇼 런은 300여명의 관람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츠치야 게이치, 오리도 마나부, 드리프트 사무라이, 요시노리 코쿠지 등 일본 최고의 드리프터 들을 초청해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최고 수준의 드리프트 쇼런과 '서킷 위의 서커스' 드리프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동승 이벤트 행사였습니다.
 
 
[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님이 말하는 레이싱 모델 정주미의 아름다움은? ]
완벽한 신체비율과 매력적이고 탄탄한 바디라인, 갸름한 얼굴형,시원한 이목구비는 정주미씨의 미소로 인해 더욱 돋보입니다.
정주미씨가 아름다운 이유는 매력적인 외모를 바탕으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열정과 긍정적인 이미지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목록
  • 빠른비용상담 원하시는 방법으로 상담받으세요.
  • 성형 피부
  • [취급방침]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