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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쉬 전직원을 대상으로 한 CS교육

2010-11-16 hit.11,968

빼빼로Day이기도 했던 11월 11일(목), 허쉬에서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한 " CS(Customer Service : 고객서비스, Customer Setisfaction: 고객만족)교육 " 이 시작되었습니다.





전문 강사분의 이미지 메이킹 교육을 기본으로 하여, 허쉬 직원으로서의 자긍심을 향상하고,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기 위한 '슬로건' 만들기와 발표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각 조별로 토론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는데요. 3개 조 중 1등은 " 나의 미소가 허쉬를 만든다 " 라는 슬로건을 만든 1조가 차지하였습니다.



딱딱한 무표정은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주기 어려운 만큼, 슬로건을 늘 떠올리면서 습관화하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언제나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허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허쉬 CS교육은 12월 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9:30~오후1:00 마다 진행될 예정이오니, 상담 및 진료를 위한 방문 예약시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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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허쉬는 대리수술이 없습니다.
    진료를 담당한 의사가 직접 수술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2 무리한 수술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상담, 명확한 진단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진료를 하겠습니다.
  • 3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갑니다.
    기본부터 지키며, 성형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4 환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병원
    작은 목소리도 가족이나 친구처럼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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