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뉴스

BNT뉴스 [‘2011 미즈모델코리아’ 대회, "기혼여성들 꿈을 이루다"]

2011-07-01 hit.11,977

‘2011 미즈모델코리아’ 대회, " 기혼여성들 꿈을 이루다 "






[정시내 기자]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가 공동 주최하고 모델리스트가 주관하는 ‘2011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가 6월2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역삼1동 문화센터에서 열렸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2011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는 국내 유일의 공신력 있고 전문화된 한국모델협회와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모든 기혼여성들의 가치관 공유와 재정립과 라이프스타일의 업그레이드 등 여성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촉진제 역할을 위해 마련하는 건전한 기혼자 대회이다.

이 날 수상자로는 문주은(진), 추미정(선), 장동민(미), 박미진(comfort zone 포토제닉상), 이솔(스칼렛 뷰티상), 김희주(에이플 피피씨 패션상), 김경이(하나로의료재단 인기상), 김현경(우정상)으로 선정 되었다. 최종 수상자들은 향후 미즈모델코리아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모델 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트로피 및 기타 부상이 주어지며 최고상인 한국모델협회장상(진) 수상자는 내년 1월에 있을 ‘2012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신인모델상 미즈모델부문’에서 직접 수상을 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아시아 13개국의 모델들이 모이는 모델관련 최대의 행사이다.

한국모델협회 양의식회장은 “한국모델협회는 1976년 발족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모델인의 권익보호 및 모델 육성 등에 애써왔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개인적 재능의 개발과 여성들의 건전한 사회 참여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공동 주최사인 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협회의 안미려 회장은 “모델과 메이크업은 항상 공존하는 밀접한 관계임으로 모델협회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하여 향후 모델 및 메이크업 산업이 더욱 더 발전되기를 바란다.” 라고 피력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동안 미녀를 위한 V라인 선물 스칼렛 RF, 에이플 피피씨, 럭셔리 스파 전문 comfort zone, 하나로 의료재단, 코리아나화장품, Cell Plus, 허쉬성형외과, 제니퍼웨딩, 아임쥬얼리의 협찬으로 진행되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다음다음글 # BNT뉴스 [파라핀부터 자가지방까지,가장 최신의 가슴확대성형은 무엇?]
이전이전글 # BNT뉴스 [하의실종패션과 비키니몸매를 한번에? ‘내츄럴 쁘띠가슴’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