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실천 허쉬성형외과, 얼굴흉터제거·화상흉터치료 등 재능기부
어려운 이웃들에게 아름다움을 나누고 있는 허쉬성형외과의 ‘강남 디딤돌 사업’ 및 ‘올바른 신체상 만들기’ 캠페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강남 디딤돌 사업’은 지역 내 기업체, 학원, 병.의원, 일반 시민 등이 자율적으로 기부에 참여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강남구 나눔 공동체 사업으로, 서비스 재능 기부라는 획기적인 나눔 캠페인을 통해 행동으로 옮겨진 사랑의 실천 운동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허쉬성형외과는 경제적인 사정으로 유방재건술을 받지 못하는 유방암 환자 및 얼굴흉터제거를 받지 못한 화상흉터 환자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의료재능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허쉬성형외과의 정영춘 대표원장은 “디딤돌 사업은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우 등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후원하는 사업”이라며 “경제적인 사정으로 유방재건을 미루고 있는 여성들과 화상흉터 환자들의 자신감 회복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허쉬성형외과는 강남구청 관내 생활 형편이 어려워 진료 혜택을 받기 어려운 이들에게 무료로 의료재능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올바른 신체상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서 올바른 성형 문화를 알리는데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허쉬성형외과는 2009년 한국보건산업진흥 원장상, 2013년 병원브랜드 최우수병원 수상에 이어 '2014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보건산업 발전과 한국미용의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병원브랜드 부문 최우수 병원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