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송병기 기자]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대표원장은 지난 23일 타 병원에서 블루로즈 실리프팅을 진행하고 있거나 도입을 계획하고 있는 의료진을 대상으로 ‘블루로즈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블루로즈 실리프팅 시연을 통해 각 전문 기관 의료진에게 노하우를 공유하고, 많은 환자들에게 더 나은 시술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자리였다.
세미나를 통해 소개된 블루로즈 실리프팅은 기존 실을 이용한 리프팅 시술에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정영춘 대표원장만의 노하우 및 새롭게 출시된 블루로즈 리프팅실 효과가 더해져 그동안 진행됐던 실리프팅 시술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블루로즈 리프팅은 이미 미국 FDA와 한국 KFDA에서 리프팅, 얼굴 조직 고정 용도로 사용을 허가받아 안정성과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한 번의 시술만으로 즉각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지속기간은 일반적인 실보다 훨씬 길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체내에서 흡수되어 사라지는 시점에서 콜라겐의 활성화를 촉진해 피부의 탄력 및 생기를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따라서 팔자주름, 입가 주름, 쳐진 볼, 이중턱 등 노화 현상을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으며, 동안 얼굴 및 갸름한 얼굴라인을 형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정영춘 대표원장은 “보다 안전한 시술과 고객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국내외 우수한 성형수술 및 시술 기법을 연구·개발해 지속적인 세미나 및 Live surgery 개최를 통한 적극적인 의학적 교류로 환자들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