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뉴스
아이유 한복 룩 화제,무결점 꿀 피부 자랑하며 ‘시선집중’
아이유가 한복을 입고 무결점 꿀 피부를 과시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유 한복 입은 모습'이라는 제목과 사진이 게재됐다. 화제의 사진은 KBS 2TV '설특집 세자빈 프로젝트-왕실의 부활' 촬영 사진의 일부로 알려졌다.
아이유 한복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 아이유 한복 잘 어울려. " , " 아이유 꿀피부, 완벽한 조선의 세자빈. " 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왜 대중들이 아이유의 한복 룩에 열광하는 것일까?
이와 관련,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 다가오는 구정 설을 앞두고 한복과 꿀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다. 주름없이 탄력 있는 피부는 단아하고 반듯한 인상을 준다. 때문에 아이유 씨의 한복패션과 꿀피부가 더욱 높은 관심을 받는 것 같다. " 며, " 바쁜 연예활동 속에서 잡티 없는 무결점 피부를 과시한 아이유 씨의 모습은 팬들에게도 긍정적인 인상을 줄 것이다. 올 한해에도 아이유 씨의 거침없는 활약상을 기대한다. " 고 전했다.
이 밖에 한복도 패션인 만큼 자신의 체형을 고려하면 보다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한복계 관계자는 " 청소년과 20대 여성들의 한복은 화려한 자수, 진분홍, 노랑색 등 화사한 색상을 사용해 발랄한 느낌을 주는 것이 좋다. " 며, " 올해에는 사극열풍에 힘입어 퓨전 한복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이유 씨의 한복 룩이 화제가 되면서 구정에 앞서 한복을 구입하려는 20대 초반 여성들이 늘었다. " 라고 말했다
한편, KBS 2TV '설특집 세자빈 프로젝트-왕실의 부활'은 아이유를 비롯한 12명의 여자 아이돌 스타들이 세자빈이 되기 위한 과정을 그린 특집 프로그램으로 오는 23일 저녁 7시 20분에 전파를 탄다.